주 메뉴


본문 내용

현재 본문 위치 : 홈>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2024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안내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4.12.06 오후 3:38:46 | 대상 : 공통 | 조회수 : 6951 | HelloLMS Push : 미사용

        2024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안내

 

* 수강신청자 개인정보(휴대폰번호, 이메일 등) 업데이트 필수 (학생정보시스템(MSI)학적/장학학생카드)

 

개요

1. 수업기간: 2024. 12. 23.() ~ 2025. 1. 15.() [15일]

특별휴업: 2025. 1. 9.() 우리 대학 편입고사로 수업 없을 예정

공휴일: 2024. 12. 25.(), 2025. 1. 1.()

2. 성적평가:상대평가 원칙

1. A⁺≦ 20%

2. A+ A040%

3. A+ A0 + B⁺≦ 70%

4. A+ A0 + B+ B080%

5. A+ A0 + B+ B0 + C+ C0 + D+ D0 + F=100%

3. 수강신청 가능 학점: 최대 7학점

4. 수강료: 학점당 90,000

5. 수강신청 기간

신청차수

기간

방법

1

2024. 12. 2.() ~ 12. 6.() 10:00~17:00

온라인(수강신청사이트)

최종(폐강대체 포함)

2024. 12. 16.() ~ 12. 17.() 09:00~15:00

방문(캠퍼스별 학사지원팀)

6. 기타사항: 수강신청 후 등록기간 내에 수강료를 필히 납부하여야 함

 

세부 안내

1. 수강신청 및 등록

수강

신청

기간

2024. 12. 2.() ~ 12. 6.() 10:00~17:00

(*09:40부터 수강신청사이트 사전 진입 가능)

가능학점

최대 7학점

대상

* 수강 희망 재학생

* 2025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 중 조기복학 신청자

방법

수강신청 사이트(https://class.mju.ac.kr) [*정규학기와 동일]

개설

교과목

학생정보시스템(MSI) 교과/수강 학과별강의시간표 전체선택

(전 교과목 캠퍼스간 교차수강 가능)

등록

기간

2024. 12. 10.() ~ 12. 11.() 08:00~22:00

수강료

학점당 90,000

방법

학생정보시스템(MSI) 등록 계절수업등록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 (예금주:본인 명의 확인 필수)

 

 

 

2. 폐강강좌 공지

일자

2024. 12. 13.() 16:00 예정

기준

(정규학기와 동일)

*교양 교과목 : 수강인원 20명 미만

*전공 교과목 : 수강인원 15명 미만

방법

학교 홈페이지 공지(온라인서비스 공지사항 학사공지)

 

3. 추가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추가 수강신청 및 폐강강좌 대체 수강신청자)

기간

2024. 12. 16.() ~ 12. 17.() 09:00~15:00 [2일간]

방법

*신청: 인문/자연 캠퍼스별 학사지원팀 방문 수강신청 변경원 작성/제출

(여석이 있는 과목에 한하여 선착순 처리)

*납부: 수강신청 정정 당일 교내 하나은행에 직접 납부 (은행업무종료: 15:30)

기타사항

*기신청 교과목 중 폐강 교과목에 대한 수강신청을 정정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 내역은 삭제되고 수강료는 전액 환불

 

4. 수강료 환불신청

기간

2024. 12. 19.() 00:00 ~ 1. 3.() 24:00

방법

학생정보시스템(MSI)교과/수강계절수업환불신청(계좌등록 필수)

환불 예정일

2025. 1. 10.() 예정

신청일자별

환불금액

구분

신청기한

3학점

(27만원)

2학점

(18만원)

1학점

(9만원)

전액환불

2024. 12. 22.() 24:00

270,000

180,000

90,000

5/6환불

2024. 12. 26.() 24:00

225,000

150,000

75,000

2/3환불

2024. 12. 30.() 24:00

180,000

120,000

60,000

1/2환불

2025. 1. 3.() 24:00

135,000

90,000

45,000

(주의:2025. 1. 4.()부터 환불금액 없음)

 

5. 수업: 2024. 12. 23.() ~ 2025. 1. 15.() [15]

특별휴업: 2025. 1. 9.() 우리 대학 편입고사로 수업 없을 예정

공휴일: 2024. 12. 25.(), 2025. 1. 1.()

 

6. 수강신청 철회

기간

2025. 1. 6.() 08:00 ~ 1. 7.() 24:00

방법

학생정보시스템(MSI)교과/수강수강철회

기타사항

수강철회 강좌의 수강료는 환불대상이 아님

 

7. 재수강처리 원서접수(추후 상세 안내문 별도 공지 예정)

기간

2025. 1. 8.() ~ 1. 10.()

대상

재수강 교과목 수강신청자

*대체과목 지정이 필요한 교과목에 한함

접수처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 방문 접수

8. 성적확인 (교강사:성적입력)

기한(예정)

2025. 1. 17.() 14:00까지

방법

학생정보시스템(MSI)성적/졸업수강성적조회

 

9. 성적이의 신청

기간(예정)

강좌별 성적 공개시 ~ 2025. 1. 20.() 16:00까지

방법

학생정보시스템(MSI)성적/졸업성적이의신청

 

유의사항

수강제한

: 2025학년도 1학기 재수복학자 및 계절수업 수강 후 휴학하여 복학하는 자는 수강할 수 없음

(*재수복학자: 8학기(건축대학 10학기) 이내에 졸업하지 못하고 휴학했다가 복학하는 자)

수강신청 후 수강료를 미납하는 경우, 수강신청 내역은 자동 삭제

성적평가는 학칙에 의거하여 처리함

재수강

: 기존에 수강한 성적이 C+이하인 과목에 한하며, 재수강 시 취득가능 최고 성적은 A0

조기복학

-조기복학 후 계절수업을 미수강하는 경우:복학은 자동 취소되지 않음. ‘복학취소를 희망할 경우,

복학 기간에 캠퍼스별 학사지원팀에 별도 문의

-조기복학 후 계절수업을 수강하고 복학취소한 경우:계절수업 성적은 자동삭제되며 납부한 수강료는

환불되지 않음

 

 

■ LMS 접근 가능 기간

 

2024. 12. 16부터 가능

※ 수강신청 및 수강 철회 정보는 다음 날부터 반영됩니다.

※ LMS 관련 사항은 원격교육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