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본문 내용

현재 본문 위치 : 홈>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장기결석자 학업 중단 예방 시스템 시행 관련 유체크 출석 관리 협조 요청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4.09.23 오후 3:59:04 | 대상 : 교수 | 조회수 : 864 | HelloLMS Push : 사용

 

  

  

장기결석자 학업 중단 예방 시스템 시행 관련 유체크 출석 관리 협조 요청

 

 

  

 우리 대학 재학생의 장기결석자 관리 체계를 수립하여 학업으로 복귀를 독려하고 재학생의 중도탈락을 조기 예방하기 위하여 2024학년도 2학기부터 장기결석자 관리(장기결석자 학업 중단 예방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습니다이에 LMS를 통한 보강을 진행하신 경우 U-Check와 출석 연동이 불가하므로 교수님의 출석확인 수기 입력이 바로 처리될 수 있도록 협조 요청드립니다.

 

 

다        음

 

 

  1. 장기결석자학기중 연속 2주 이상 결석하는 자
  2. 운영 방안매학기 개강 후 연속 2주 결석자의 결석 교과목명을 포함하여 해당 학생 담임교수에게 메일을 통하여 안내하고 담임교수는 학생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학생의 학업 이탈 방지
  3. 요청사항온라인교과목 외 LMS를 통해 보강한 교과목의 U-Check 수기 출결 관리 요망
  4. 사유U-Check기반 프로그램이므로 출결 입력이 늦어질 경우 메일이 오발송 될 수 있음
  5. LMS보강등록 방법: U-Check 휴보강관리-보강등록

     ① 보강강의일자 설정: 영상 시청 출결인정일의 마지막 다음날로 설정

       (예시: 영상 시청 출결인정기간(9/16~9/23)의 경우 2024.9.24.로 설정)

     ② 1번의 설정일까지 U-Check 출결 수기 입력 완료

     ③ U-Check 보강등록 화면 예시

 

             

 

기타 문의사항: 자연 학사지원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