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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결석자 학업 중단 예방 시스템 시행 관련 유체크 출석 관리 협조 요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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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대학 재학생의 장기결석자 관리 체계를 수립하여 학업으로 복귀를 독려하고 재학생의 중도탈락을 조기 예방하기 위하여 2024학년도 2학기부터 장기결석자 관리(장기결석자 학업 중단 예방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LMS를 통한 보강을 진행하신 경우 U-Check와 출석 연동이 불가하므로 교수님의 출석확인 수기 입력이 바로 처리될 수 있도록 협조 요청드립니다.
다 음
- 장기결석자: 학기중 연속 2주 이상 결석하는 자
- 운영 방안: 매학기 개강 후 연속 2주 결석자의 결석 교과목명을 포함하여 해당 학생 담임교수에게 메일을 통하여 안내하고 담임교수는 학생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학생의 학업 이탈 방지
- 요청사항: 온라인교과목 외 LMS를 통해 보강한 교과목의 U-Check 수기 출결 관리 요망
- 사유: U-Check기반 프로그램이므로 출결 입력이 늦어질 경우 메일이 오발송 될 수 있음
- LMS보강등록 방법: U-Check 휴보강관리-보강등록
① 보강강의일자 설정: 영상 시청 출결인정일의 마지막 다음날로 설정
(예시: 영상 시청 출결인정기간(9/16~9/23)의 경우 2024.9.24.로 설정)
② 1번의 설정일까지 U-Check 출결 수기 입력 완료
③ U-Check 보강등록 화면 예시
기타 문의사항: 자연 학사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