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본문 내용

현재 본문 위치 : 홈>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온라인수업 운영 관련 메뉴얼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02.22 오전 11:10:04 | 대상 : 교수 | 조회수 : 2024 | HelloLMS Push : 미사용

2023학년도 2학기 비대면(온라인, 실시간 화상) 수업 운영 사이트 관련 메뉴얼을 탑재하오니,

강좌별 담당 교원(교/강사)께서는 메뉴얼을 참고 바랍니다.

 

1. 비대면(온라인, 실시간 화상)수업 사이트 : https://lms.mju.ac.kr

 

2. 비대면(온라인, 실시간 화상)수업 관련 메뉴얼 리스트

 

  - 비대면(온라인, 실시간 화상) 수업 사이트(LMS) 이용 가이드 : 붙임 1 참조

 

  - 비대면(온라인, 실시간 화상) 수업 강좌(LMS) 조교 설정 및 수업 영상 공유 가이드 : 붙임 2 참조

 

  - LMS 사이트 수업 영상(CDN 저장 파일) 다운로드 가이드 : 붙임 3 참조

 

  - 셀프 촬영 도구(Lecture Space) 이용 가이드 : 붙임 4 참조

 

  - 셀프 촬영 도구(Office 365) 이용 가이드 : 붙임 5 참조

 

  - 셀프 촬영 도구(DocZoom) 이용 가이드 : 붙임 6 참조

    * DocZoom은 2023-2학기 정규 온라인(원격수업, 블렌디드 러닝) 강좌 신규 개발(셀프 촬영) 담당 교원에 한함

 

  - 녹화 동영상 저용량 변환 및 편집 이용 가이드 : 붙임 7 참조

 

  - 실시간 화상 수업(Zoom) 저장(Cloud) 영상(파일) 다운로드 이용 가이드 : 붙임 8 참조

 

3. 문의 사항

 

  - 그룹웨어(통합SSO) 로그인 :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

 

  - e-Class 로그인 : 전산정보원 정보지원팀(인문 : 02.300.1542,  자연 : 031,330,6101)

 

  - Office 365계정(아이디) : 전산정보원 정보지원팀(자연 : 031.330.6729 / 6102)

 

  - LMS 사이트 이용 문의 : 원격교육센터(02.300.1731/1732)

 

  - 수업 촬영 예약 문의: 원격교육센터(02.300.1731/1732)

 

4. 원격교육센터 홈페이지 : https://emc.mju.ac.kr

 

목록